2024/11 15

[ 하나님의교회 ] 예수님은 사람되어 오신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안녕하세요~날씬한코끼리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셨을 때에 '엘리 엘리 라마 사박다니' 곧 '나의 하나님, 어찌하여 나를 버리셨나이까'라고말씀하셨다~ 만일 예수님이 하나님이라면 어떻게 이런 말씀을 하실 수 있겠는가? 따라서 "예수님은 아버지 하나님이 아니라 하나님의 아들일 뿐이다."​라고 주장합니다. ​... 과연 그런지~성경을 통해 살펴봅시다.  ​제구시 즈음에 예수께서 크게 소리 질러 가라사대 엘리 엘리 라마 사박다니 하시니 이는 곧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어찌하여 나를 버리셨나이까 하는 뜻이라마태복음 27장 46절    01. 구약성경의 예언을 이루신 예수님 ​십자가에서 예수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신 것은 구약성경의 예언을 성취하기 위함입니다...​ 구약성경 시편 22편..

하나님의 교회 전시회 ON ‘진심 아버지를 읽다'展,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展

안녕하세요~날씬한코끼리 입니다^^하나님의 교회가 오프라인에서 성황리에 개최한 전시회, ‘진심 아버지를 읽다'展,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展을... 온라인에서도  만날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묵묵하고 따뜻한 사랑,자녀를 향한 어머니의 애틋한 사랑을 느껴보시길 바래요.... 아직 하나님의 교회 전시회 관람을 못하신 분이 계시나요? ↓ ↓ ↓ ↓ ↓ https://watvmedia.org/ko/channel/exhibition-on 전시회 ON하나님의 교회가 오프라인에서 성황리에 개최한 전시회, ‘진심 아버지를 읽다'展,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展을 온라인에서 만납니다.watvmedia.org   이렇게 '전시회 ON'을 통해 온라인으로 전시회 작품을 만날 볼 수 있답니다~!!  2024년이 다 가기전..

[ 명언 & 좋은글 ] 인내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날씬한코끼리 입니다^^   [ 마음 가꾸기_인내 ]‘인내’의 사전적 의미는 ‘괴로움이나 어려움을 참고 견딤’입니다. ...인내는 사전적 의미 외에여러 사람에 의해 다음과 같은 뜻으로 정의되기도 합니다....★  ‘인내란 희망을 갖는 기술이다.’...★  '인내란 모든 것의 문을 여는 열쇠다.’...★  '인내란 지금 포기하는 것을 통해 미래의 보상을 약속하는, 자신감 넘치는 태도이다.’...★  '인내란 참을성이 아니라 준비성이다.’...★   '인내란 원하는 것, 하고 싶은 열망이 올바른 기회를 얻기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인내란 버티는 동안 좋은 태도를 유지하는 능력을 말한다.’... 인내하는 사람에게는 그에 대한 대가가 뒤따릅니다. ... 그런데 참고 견딘 대가로 좋은 것을 ..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인류가 꼭 알아야 할 아버지와 어머니의 이름

안녕하세요~날씬한코끼리 입니다^^이 세상에는 하나님을 믿는 많은 기독교인들이 있는데요~ 그들은 자신이 아버지와 어머니하나님의 아들과 딸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자신들도 하나님의 자녀라고들 하지만~..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하나님의 자녀라는 확실한 증표를 주셨습니다. 성경에서는 "인을 쳤다" 표현하고 있는데요~   성경을 통해 하늘아버지 어머니께서 우리 영혼의 부모님 이심을그 증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징계는 다 받는 것이거늘너희에게 없으면 사생자요 참 아들이 아니니라또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하지 않겠느냐히브리서 12장 8~9절  우리 모든 인류는 육을 낳으신 육의 아버지가 있고영을 낳으신 영의 아버지가 계십니다..

하나님을 아는 것이 영생이므로 새 언약 유월절을 꼭 지켜야 합니다~!

안녕하세요~날씬한코끼리 입니다^^어떤 사람들은~유월절은 지킬필요 없다~~??요한복음 17장 3절의 내용을 인용하어서"예수님께서 하나님과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 영생이라고 하셨다.따라서 영생을 얻기 위해 굳이 유월절을 지켜야 할 필요는 없고,예수님이 그리스도임을 알고 믿기만 하면 된다." 라고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이 거짓임을 살펴봅시다~   영생은 곧 유일하신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요한복음 17장 3절01.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을 얻는다는 말씀은  무시해도 되는가?  하나님과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 영생이라고 말씀하신 예수님께서는 또한   반. 드. 시.당신의 살을 먹고 피를 마셔야 영생을 얻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

날씬한 코끼리 건강한 아침식사- 수제 그릭 요거트...로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날씬한코끼리 입니다^^찬바란 쌩쌩 영하권 아침 날씨에 패딩 준비하셔야겠어요~아침식사도 든든히 하셨나요? 저는 오늘아침 식사로~직접 유청을 내려 만든 그릭 요거트에 견과류 한 봉지 뿌려 보았어요^^  그릭 요거트는 일반 요거트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은 낮아 든든하고 건강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유청이 제거되니 더욱 진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에견과류 까지 더하니 ~ 더욱 고소하네요^^​.... 그릭요거트로 든든한 아침 식사가 가능하다는데~ 다 먹어도~ 조금 부족한 듯싶어 얼른 샌드위치 메이커를 꺼내 ~ 냉장고에 있는 햄과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 얹어 케챂뿌리공~ 먹음직스런 샌드위치 뚝딱 만들었네요^^    거기에 버츄오 커피까지 내리면 완벽한 아침 식사예요~.. 탄수화물이 빠..

[ 명언 & 좋은글 ] 바다가 바다인 이유~! 태평양같은 넓은 마음 가져 봐요^^

안녕하세요~날씬한코끼리 입니다^^  [ 바다가 바다인 이유! ]   ​ 바다를 흔히 지구의 정화조라고도 합니다. ..바닷속 소금은 풍부한 미네랄을 품고 있고, 오염 물질을 흡수하여 정화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게다가 바다 깊은 곳에서 산호와 조개, 돌 등이 부서지며 나온 미네랄은 각종 오물과 배설물, 독극물, 세균들도 녹일 수 있습니다...​.그 결과 육지에서 흘러 들어온 온갖 더러운 쓰레기와 오물을 바다는 흡수하고 정화해 ..다시 깨끗한 해수로 돌려줍니다.​...하지만 그런 바다도 사람들이 함부로 버린 너무 많은 오염물로 인해서 힘들어하고 있습니다...​모든 것을 다 받아들이기 때문에 "바다"라는 말이 있지만, ...앞으로는 깨끗한 것들로 채워줬으면 좋겠습니다....주변을 보면 바다와 같은 ..

[하나님의교회] 천국에 갈 수 있는 표, 하나님의 표징 일곱째날 안식일 입니다.

안녕하세요~날씬한코끼리입니다^^ 고향에 가기 위해 기차를 타야 한다면?반드시 기차표가 있어야만 기차를 탈 수 있습니다. 만약 기차표가 없다면요~?? 타고 싶어도 탈 수 없겠죠? 해외여행을 가고 싶다면? 반드시 그 나라의 입국허가를 받아야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천국에 가고 싶다면~~  천국에 갈수 있는 표~!하나님께서 주신 표징이 있어야 합니다. 그럼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표징은과연 무엇일까요?  ...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대대의 표징이니..출애굽기 31장 13절 하나님과 우리 사이의 표징으로 무엇을 지키라고 하셨나요?안식일입니다. 안식일을 지켜야만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표가 생기는 것이죠^^...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신 안식일은 언제일까요?  안식일을 ..

[ 명언 & 좋은글 ]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면 숨은 장점이 보인다.

안녕하세요~날씬한코끼리 입니다^^혹시  자꾸 나를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신가요?자주 만난다 보면 편해서~ 또 친해서 하는 상대방의 말과 행동들이어떨 때는 정말 내 기분을 상하게 하고 거슬리게 한다는..그런 생각이 들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다른 관점으로 보면]  그 사람의 숨은 장점을 발견하게 될지 모릅니다.   [ 다른 관점으로 보면 ] 어느 고등학교의 수업 시간,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빈 종이를 나누어 주며각자 자신의 단점을 쓰도록 했습니다. ...다 쓴 후에는 옆 사람과 종이를 교환하게 해, 친구의 단점을 긍정적인 말로 표현해 보라고 했지요. ...그러자 학생들의 단점은 다음과 같이 재발견되었습니다....✏️ “나는 잠이 많다.”...👉  “네 피부가 그래서 좋구나.”  ✏️ “..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계명을 지켜야 아버지 어머니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날씬한코끼리 입니다^^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절대 창조주 하나님이신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볼 수 없습니다....왜 이런 말 있잖아요~'술 취하면 자기 아비 어미도 못 알아본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영적으로 독주에 취해 있는 상태로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없고영의 아버지와 영의 어머니를 알아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너희는 놀라고 놀라라 너희는 소경이 되고 소경이 되라그들의 취함이 포도주로 인함이 아니며그들의 비틀거림이 독주로 인함이 아니라이사야 29장 9절 그들의 취함이 포도주와 독주로 인함이 아니라.. 그렇다면 무엇 때문에~??  대저 여호와께서 깊이 잠들게 하는 신을 너희에게 부어주사너희의 눈을 감기셨음이니 눈은 선지자요너희 머리를 덮으셨음이니 머리는 선견자라이사야 ..